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자주하시는 질문답변과 이용안내 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배송 송장은 보이는데 이동이 없어요.
작성자 BY. 인수스 (ip:)

제품의 경우 일괄 출고 후 송장을 입력하고 있습니다.

송장을 입력 후 물품 이동의 경우 저녁 8~10시 이후부터 확인이 가능하며,

다음날에도 이동이 보이지 않는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 ( 1588-1255 ) 로 전화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.

이동하는 택배 물량이 많을 경우 이동이 1~2일 정도 지연 될 수 있으니 양해 부탁드리며

이틀까지도 이동이 없는 경우,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연락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스크롤-업!
스크롤-다운!